EZ EZViwe

애플힙 리퍼브샵 선보여… 30% 할인가로 제품 한정 판매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4.26 14:16: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최근 물가 상승세가 지속되면서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 상품이 불티나게 팔려나가고 있다. 특히 전시 상품이나 반품된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리퍼브샵이 이른 바 ‘알뜰족’들을 중심으로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힙업’ 미용기기로 잘 알려진 애플힙이 26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리퍼브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애플힙 관계자에 의하면, 애플힙 리퍼브샵에서는 온라인에서 판매되었다가 소비자의 단순 변심에 의해 반품된 상품을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시중 최저가로 애플힙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애플힙 관계자는 “제품 특성상 미세한 얼룩이나 잔 흠이 있을 수 있으며, 제품 박스가 새제품과 다르거나 약간 구겨진 듯한 느낌을 제외하고는 새제품과 거의 차이가 없다”며 “당사의 철저한 제품 점검과 검수 과정을 거친 후 제품을 꼼꼼히 재포장해 배송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애플힙은 리퍼브 제품 역시 정품과 동일하게 1년 간 무상 애프터서비스를 보장하고 있어, 리퍼브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최소화시켰다. 단, 애플힙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1주일 무료 체험의 기회는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을 불가능하다.

현재 애플힙 리퍼브샵에서는 정가의 30% 할인된 186,900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구입 의사가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애플힙은 처진 엉덩이를 탄력 있게 만드는 힙업 관리기로, 미용기기 시장에서 부동의 ‘스테디셀러’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