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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의 꽃 멀티 상담사 과정 열린다

효성ITX, 고객 응대 대처할 수 있는 역량 향상에 중점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4.25 18: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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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효성ITX는 5월 3일부터 이틀간 ‘컨택센터의 꽃 멀티 상담사 과정’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보이스 트레이닝,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 전문상담사로서 목표세우기 등으로 이뤄지며, 세련되고 유연하게 고객 응대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향상해 고객만족 실천 중심의 과정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교육신청은 오는 29일까지이며 InㆍOutbound 신입 및 경력상담사와 고객접점 상담사, CS리더, 사내 강사 등을 대상으로 접수 받는다. 효성 ITX는 이번 교육 참가자는 실사례 중심의 콜 청취 및 상황에 맞는 고객 중심 커뮤니케이션 스킬 훈련을 통해 현장 접점의 구체적인 행동지침을 만들고 상황에 맞는 순발력을 강화 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사업팀 백은선 강사(02-2102-851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