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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역량강화 위한 5월 '공개교육' 공개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4.25 16: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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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효성ITX(094280)는 오는 5월의 공개교육일정을 공개했다.

먼저 5월 처음으로 실시되는 '컨택센터의 꽃 멀티상담사 과정(고용보험 환급과정)'은 실 사례 중심의 콜 청취 및 상황에 맞는 고객 중심 커뮤니케이션 스킬 훈련을 통해 현장 접점의 구체적인 행동지침을 스스로 만들고 상황에 맞는 순발력 강화 등에 대해 교육하며, 인·아웃 바운드 신입 및 경력상담사, 고객접점 상담사, CS리더, 사내강사 등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 교육은 오는 5월3일부터 4일까지 실시되며 신청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이어 5월11일부터 12일 진행되는 '컨택센터 CS전문가 QAA베이직 과정(고용보험 환급과정)'은 컨택센터 QAA, 사내강사, 파트장, 팀장, 상담실무 관리자, 컨택센터 통화품질 책임자 등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트렌드 이해와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평가지표를 수립하고 개선 및 전반적 QA 업무에 대한 실무 활용 스킬 습득에 대해 교육한다. 신청기간은 5월6일까지다.

마지막으로 5월18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하는 '컨택센터 실무자 슈퍼바이저 과정(고용보험 환급과정)'은 컨택센터 실무관리자, Supervisor, QAA, 강사, 센터 초기 구축자 등을 대상으로 하며 현장 중심의 최고 전문 강사진이 실 경험 사례를 바탕으로 노하우 전수 및 효율적인 성과관리 및 운영관리 기법을 통해 업무 활용도를 높이는 방안 등에 대해 교육할 계획이다. 신청기간은 5월13일까지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