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마켓 'G오픈포인트' 도입

중복할인 가능 통합포인트 결제 제도 실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4.25 12:43: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놀라움을 쇼핑하다'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아래 통합 포인트사용 제도인 'G오픈포인트'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번 서비스는 G마켓 결제 시 신용카드, 주유소, OK캐쉬백 등 각종 제휴사 포인트로 동시에 중복할인을 받고, 기아자동차, OK캐쉬백 등 원하는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고객혜택 프로그램이다.

G마켓은 '오픈포인트' 라는 컨셉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휴사 포인트로 적립/사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6000원짜리 패션상품 구매 시 OK캐쉬백 포인트 2000원, S-OIL 포인트 2000원, KB카드 포인트로 2000원을 각각 사용하면 제휴 포인트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보유한 제휴사 포인트로 결제하려면 G마켓 결제창에서 결제수단으로 포인트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포인트 사용 조건이나 적립 기준은 각 제휴사별 차이가 있다. 제휴사는 총 6곳으로 KB카드, 외환카드, 비씨카드 포인트는 전체 카테고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OK캐쉬백'은 패션카테고리, 'S-OIL'은 도서를 제외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적용되며 G마켓 구매금액의 최대 10%는 기아차 세이브 점수로 자동 적립돼 기아차 구매시 할인도 가능하다.

G마켓은 이번 제도를 도입을 기념해 내달 22일까지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아차 쏘울'(1명), '무료배송쿠폰'(3000명), '스타벅스 프라푸치노'(2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오픈포인트'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