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기업위기관리 효율적 IT운영으로 '탈출'

지난 22일부터 고객대상‘전략 세미나’ 개최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4.25 11:50: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IT아웃소싱서비스 전문기업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대표 현재환)는 최근 제주도 오리엔탈 호텔에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IT운영을 통한 기업의 위기관리 방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선 기업이 IT운영 도구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면 체계적인 위기관리 시스템 운영과 즉각적인 위기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히며, 기업의 효율적인 IT운영과 지속적인 위기관리를 위해 사업부간의 조정 및 협력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위기관리를 위한 TFT구성과 역할에 대한 방법론을 제시하기도 했다.  

기업의 위기관리 시스템 운영을 위한 IT활용 효율성 제고와 가치 창출 및 경쟁력 향상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사적자원관리(ERP), 그룹웨어, 기업컨텐츠관리(ECM), 공급사관계관리(SRM), 모바일 오피스 등의 IT운영 효율화 도구가 소개됐으며, IT운영 성공사례도 발표됐다.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 현재환 대표는 “기업의 경쟁력과 지식근로자들의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해 도입된 IT운영도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면 기업의 위기관리 시스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며 “고객과 직접 소통을 통해 최신 IT경영 트렌드 및 성공사례 등을 제공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솔루션 개발과 지속적인 서비스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