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송중기 아이유 집중 추궁 “왜 자꾸 이상형이 바뀌죠?…아이유 ‘당황’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4.25 00:21: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송중기의 아이유 집중 추궁이 온라인에 화제다. “왜 자꾸 이상형이 바뀌냐”는 것이다.

배우 송중기는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이상형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송중기의 이 같은 아이유 집중 추궁에 아이유는 ‘당황’스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송중기가 아이유를 집중 추궁한 것은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서다.

이날 방송분에서 제작진은 송중기와 아이유가 광고 촬영 중인 현장을 찾아 인터뷰를 하며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아이유는 평소 이상형으로 밝힌 송중기와 촬영 때문인지 유별나게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는데, 이에 반해 송중기는 아이유를 향해 “지은아”라고 본명을 부르며 가까운 모습을 선보였다.

장래희망이 연출자로 알려진 송중기는 특히 일일 PD로 깜짝 변신, 아이유에게 “송중기와 유아인 중 누가 더 이상형인가요”라고 돌발 질문을 해 아이유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송중기는 한발 나아가 아이유에게 “왜 자주 이상형이 바뀌는거죠?”라고 날카로운(?) 질문을 던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송중기는 이외에도 평소 아이유에게 궁금했던 질문들을 거침없이 던져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