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라이슬러 ‘엔터앤고’ 시승 캠페인

완료고객 대상으로 아이패드2·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4.22 15:02: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코리아(대표 웨인 첨리)가 오는 23일부터 5월30일까지 전국 16개 자사 전시장에서 ‘엔터앤고(Enter’N Go)’ 전국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라이슬러는 이번 '엔터앤고' 캠페인에 시승차로 '그랜드 체로키'와 '뉴 랭글러', '뉴 컴패스'를 준비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크라이슬러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타보고 차량의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엔터앤고 캠페인은 ‘전시장에 들어와서(Enter) 바로 시승을 해보는(Go)’ 체험행사로 크라이슬러의 첨단 스마트키 시스템 명칭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봄철을 맞아 레저 활동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짚(Jeep) 브랜드의 주행성능과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 참여 고객들은 그랜드 체로키와 뉴 랭글러, 그리고 뉴 컴패스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5월30일까지 공식 웹사이트(www.chrysler.co.kr 및 www.jeep.co.kr)를 통해 시승에 참여, 시승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및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뉴 컴패스 런칭 기념으로 이달 26일까지 뉴 컴패스 시승 이벤트참여 고객 대상으로 별도 경품 추첨 행사를 마련해 신모델도 타보고 경품도 받는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