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광주신세계, 천연염색 상품전 ‘눈길’

지역사업 육성차원, 26일까지 백화점 지하1층에서

김성태 기자 기자  2011.04.22 14:43: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광주신세계(대표 조창현)는 오는 26일까지 백화점 지하1층에서 나주 지역 천연염색 사업을 명품 산업으로 발전시켜나가는데 일조하기 위해 동신대학교 나주천연염색 사업단과 다양한 친환경 천연염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천연염색상품전은 2010년 동신대학교 나주천연염색산업 육성사업단과의 상호 교류 협력 협약식을 통한 지속적인 교류의 결과이다. 백화점 고객들 니즈에 맞는 상품을 연구 개발하여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천연염색 상품전은 지난 2010년 2회에 걸친 상품 판매에 이어 지속적인 고객들의 문의로 인해 6~7월 예정이었던 상품전을 조기에 진행하게 되었다.

천연 염색의 일반적인 효능은 무좀균과 습진내의 악취의 원인균에 대한 항균효과와 인체 유표피 암세포와 마우스 멜라노마 세포에 대한 높은 항암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아토피성 피부염을 완화하며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어 면역력이 약한 아이와 노년층에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광주신세계 박인철 고객전략팀장은 “최근 사회적으로 방사능과 황사로 인해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천연염색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에 더욱 커지고 있다.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안하고 지역 우수 중소기업들에게는 상품 판로 확대의 길을 열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