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윌토피아, 17일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 개최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4.22 14:43: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윌토피아 평생교육원(파도인)과 한국 고객센터 경영인증원이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오는 5월 17일 서울 논현동 컨벤션 헤리츠 메리리아홀 6층에서 열리는 컨퍼런스는 ‘경력 상담원의 커리어 패스 방안’이라는 구체적이고 핵심적인 부제를 가지고 보다 깊이 있는 현실적 방안이 논의될 계획이다.

   
 
윌토피아는 인적자원이 어느 곳 보다 핵심적인 고객센터에서 경력사원에 대한 관리와 비전제시가 취약할 뿐 아니라 방향성도 부족하다는 현장의 목소리를 토대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열띤 강의와 토론을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 경영진, 센터장, 경력 상담사의 실제 패널토론 등은 기존의 일 방향 강연중심 컨퍼런스와 차별화된 부분으로 보다 역동적이고 현장지향적인 고객센터 운영자들의 소구를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윌토피아 지윤정 대표는 “고객센터의 통화품질 향상 및 이직문제 성과창출 감성경영 등에 핵심문제에 대해 경력상담원의 안정화와 자부심 고취가 크나큰 나비효과임을 절감하게 될 것”이라고 컨퍼런스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