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FC서울 홈경기 관람권 쏜다

치킨매니아, 20명 1인2매씩 제공

이호 객원기자 기자  2011.04.22 14:04: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유러피안 치킨 치킨매니아(www.cknia.com)가 FC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치킨존 축하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용은 ‘희망의 메시지 전하고 프로축구 입장권 받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치킨매니아 블로그인 ‘치킨만이야’(http://cknia.tistory.com/)나 트위터에 방문해 FC서울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보내고, 연락처와 원하는 경기 일정을 함께 비공개로 적어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 홈경기 티켓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이벤트는 지난 20일부터 시작됐으며, 시즌 마지막까지다.

당첨자는 총 20명으로 지정석 10명(1인 2매), 일반석 10명(1인 2매)이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목요일 블로그나 트위터를 통해 발표된다.

치킨매니아는 인테리어와 맛에서 동종 치킨 업종에 비해 경쟁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급스러운 그린계열 인테리어는 유럽풍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벽돌을 아치형으로 쌓아올려 멋을 낸 벽과 꽃무늬가 수놓아진 편안한 패브릭 소파는 마치 패밀리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카페형 치킨호프라는 콘셉트로 치킨호프의 주 고객인 남성층은 물론 젊은 여성이나 가족고객 수요까지 끌어들이고 있다.

메뉴는 대중적이며 고객층을 두텁게 형성하고 있는 후라이드 치킨류와 웰빙 고객들이 선호하는 오븐구이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이로 인해 단골 고객 창출이 용이해 가맹점 입장에서는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이 가능하다.

신선한 유통 시스템으로 신선도도 최상을 유지한다. 축산물 가공공장에서 최고의 자동화 생산시스템을 통해 생산, 배송이 이뤄진다. 이같은 유통단계 축소로 인해 가맹점에 고품질 신선육을 안전하게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