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싸이월드(대표 유현오, www.cyworld.com)는 이달 초부터 수능시험 당일인 16일까지 ‘싸이월드 수능 응원 프로젝트’를 마련하는 등 대대적인 수험생 응원에 나선다고 8일밝혔다.
![]() |
||
‘싸이월드 수능 응원 프로젝트’의 첫 단계는 ‘수험생 일촌을 응원해주세요!’ 이벤트. 자신의 일촌 중 고3 수험생에게 깜찍한 응원메시지가 담긴 방명록 카드를 보내는 것.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순간에 있는 수험생들에게 진심 어린 격려가 담긴 한 줄의 메시지는 그 어느 것보다도 큰 힘이 되어 줄 수 있다.
일촌 중에 고3 수험생이 없을 경우엔 싸이월드에서 자동으로 올해 고3인 수험생을 추천해 준다. 모르는 사람을 따뜻이 안아주며 격려를 해 화제가 되었던 ‘프리 허그(Free Hug)’ 운동처럼, 비록 얼굴을 모르는 사이지만, 한 줄의 격려 메시지만으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싸이월드는 또 자신의 미니홈피에 수능에 대한 의지를 담고 싶은 수험생이나, 부담되지 않는 깜찍한 수능선물을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수험생 응원 스킨'을 16일까지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베니건스와 제휴하여 베니건스 '컨츄리 치킨 샐러드' 또는 '빅마마 버거 스테이크' 50% 할인권도 증정한다.
한편 온라인 교육 사이트 이투스(www.etoos.com)는 ‘이투스 선생님들의 깜짝 응원릴레이 영상’을 마련했다. 이투스의 각 과목별 선생님들이 등장해 그동안 수업시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수험생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응원영상 이벤트는 수능일인 16일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