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켈로그 스페셜 K, 청바지 라인 살려줄 몸매관리 이벤트

새 홈페이지 통해 비만도 체크·몸매관리 플랜 서비스 제공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4.21 16:42: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농심 켈로그(대표 게이이치 나가오카)가 오는 25일까지 켈로그 스페셜 K 홈페이지를 통해 ‘My 스페셜 K 플래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2011 마이 스페셜 K 플래너 빛나는 습관 시작하기’ 이벤트는 스페셜 K 홈페이지에 자신만의 몸매관리 플랜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몸매관리를 위한 스케쳐스 운동화(10명)와 스페셜 K(270g*2, 50명)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개편된 스페셜 K 사이트를 둘러보고 5개의 ‘하루하루 빛나는 습관’ 아이콘을 찾는 사람들에게 CK의 신상 청바지(3명)와 SK-2 셀루미네이션 에센스(5명), 스페셜 K (270g*2, 25명)를 증정한다. 
 
   
농심 켈로그가 스페셜 K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My 스페셜 K 플래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마이 스페셜 K 플래너’ 이벤트는 스페셜 K 홈페이지를 새 단장을 기념하고 봄을 맞아 몸매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여성들의 몸매관리를 위해 ‘청바지 라인을 살려줄 하루하루 빛나는 습관’을 세우고 꾸준히 지속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스페셜 K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비만도 체크, 몸매관리 플랜 만들기, 바디 그래프 등 몸매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체계적으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토탈 몸매관리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켈로그사 관계자는 “스페셜 K는 많은 여성들이 몸매관리용 시리얼로 제일 선호하는 제품이다”며 “제품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도록 스페셜 K 홈페이지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