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중견종합건설회사 서희건설이 서희스타힐스의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변경하고 종합건설사로서의 입지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또 고객을 위한 무한신뢰의 의미를 담아, 고객만족의 가치를 창조해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서희건설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서희건설의 새로운 BI는 ‘서희스타힐스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의견을 수렴한 뒤 대학교수와 디자인 전문회사 대표 및 실무관계자들로 구성 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그동안 서희건설의 주택개발사업은 타 분야에 비해 다소 미약했다”며 “ 올해는 새로운 서희스타힐스 BI를 앞세워 주택사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