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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고객만족경영 노하우 도우미입니다”

세종문화회관과 ‘고객만족 경영 교류협약’ 체결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4.21 11:1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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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현대해상은 2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아카데미홀에서 세종문화회관과 고객만족경영 교류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현대해상은 세종문화회관과 협약을 맺고 1년간 선진 CS기법을 전수하기로 했다. 위치상으로 인접한 현대해상과 세종문화회관이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멘토와 멘티 관계로 만난 것이다.

   
현대해상 서태창 대표이사(왼쪽)와 세종문화회관 박동호 사장(오른쪽)은 20일 세종문화회관 아케데미홀에서 고객만족경영 교류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해상은 세종문화회관 직원들에게 CS마인드를 교육하고, 고객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VOC(Voice Of Customer) 시스템 운영사례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은 부서별 CS담당자를 두는 CS리더제도, CS활동 평가 및 시상제도 등 현대해상의 우수 CS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하기로 했다.

현대해상 서태창 대표는 “우리나라 최고의 복합문화공간인 세종문화회관과 CS Win-Win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공연문화예술의 메카로서 세종문화회관의 명성에 걸맞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