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메디포스트, 어린이 종합영양제 ‘키키멀티’ 출시

어린이 영양 균형·식욕 부진 해소·면역 강화 도움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4.21 10:53: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에서 어린이용 제품 '키키 멀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메디포스트가 어린이 종합영양제 '키키멀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만 2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종합 영양제로,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또한 비타민A· B1·B2·B6·B12·C·D·E를 비롯해 철·아연·엽산을 포함하고 있어 인스턴트 식품 등으로 무너진 영양 균형을 잡아주고 신체의 성장과 발달을 도와준다.

이 외에도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어린이들의 식욕 부진 해소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이 제품에는 유기농 과일 분말을 첨가해 맛에 민감한 어린이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했고, 초유 분말·락토페린·클로렐라·스피루리나 등 면역 강화 성분도 들어있다. 특히 클로렐라와 스피루리나 등의 성분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방사선 오염 치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지금까지 임산부용 제품을 개발하며 쌓은 노하우를 활용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최대한 살렸다"며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키멀티'는 메디포스트가 운영하는 모비타 쇼핑몰(www.mo-vita.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개월 분에 2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