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정철어학원(대표 정학영)은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에서는 오는 26일 오후 1시 ‘영문이력서 작성비법’ 특강을 진행한다. 정철어학원의 서연주 전문컨설턴트가 나와 ‘영문이력서 작성비법과 요령’, ‘커버레터, 자기소개서 모범 답안’ 등을 공개한다. 최근 영어실무 능력을 요구하는 기업이 많아지면서 페이퍼 한 장에 나를 어필할 수 있는 표현 능력을 충분히 담아내는 작성 비법과 기업에서 원하는 양식의 모범답안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특강에 참여하는 모든 참석자에게는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영어인터뷰 대비 강좌에 대해 20%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정철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는 취업을 위한 ‘영어인터뷰 비법’ 특강을 마련했다. 오는 28일 낮 12시 종로캠퍼스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영어면접에 자주 나오는 질문과 모범 대답 패턴’, ‘면접 시 에티켓’과 ‘인터뷰 마무리하기’ 등을 강연한다. 컨설턴트과 함께 모의 면접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강에 참여하는 모든 참석자에게는 인터뷰 모범답안 패턴 핸드아웃과 인터뷰 실습 발표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정철어학원 강은정 원장은 “최근 기업들의 채용과정을 보면 영어실무 능력의 비중이 점차 늘어나고 있음을 알 수 있다”며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구직자들이 이번 특강에 참여해 컨설팅도 받고, 소정의 상품도 받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정철어학원에서 진행하는 취업대비 특강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듣고자 하는 특강의 참가신청은 정철어학원 홈페이지(www.jungchul.com) 및 각 캠퍼스 상담데스크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정철어학원 수강생은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를 사용해 참가 가능하다. 문의 02-555-0515(강남) 02-736-0530(종로).
한편,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에서는 5월부터 ‘영어인터뷰 대비’ 토요반 강좌를 개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