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체리부로, 어린이재단과 ‘맛있는 나눔’ 협약 체결

전국 55개 사회복지시설에 치킨·생닭 등 제품 지원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4.20 18:45: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닭고기전문기업 체리부로(대표 김인식)가 20일 서울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어린이재단과 ‘맛있는 나눔’ 캠페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맛있는 나눔’ 캠페인은 체리부로와 자회사 ‘처갓집양념치킨’이 전국 저소득 가정의 아동 및 소외된 이웃의 건강을 챙기고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사회 공헌 활동이다.

   
체리부로가 20일 어린이재단과 '맛있는 나눔'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체리부로 김인식 화장과 체리부로 전속모델 에드워드 권, 처갓집양념치킨 신동욱 대표, 어린이재단 이만복 부회장,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김종우 관장(좌측부터). 
이번 캠페인 협약을 통해 체리부로와 처갓집양념치킨은 올 연말까지 전국 55개 어린이재단 산하 아동 복지 시설에 생닭과 치킨, 치킨스모크, 삼계탕 등 5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하게 된다.
 
체리부로 유석진 마케팅 이사는 “체리부로는 앞서 사회복지 단체인 ‘푸드뱅크’ 지원과 다문화가정 초청행사 개최, 충북진천 장학회 장학금 전달 등 지역 중심의 후원 사업을 진행해 왔다”며 “이번 어린이재단과의 협약식을 계기로 나눔 활동을 전국 단위로 확대, 실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체리부로는 이날 어린이재단 협약식 체결 후 체리부로 김인식 회장, 전속모델 에드워드 권이 참석한 가운데 ‘맛있는 나눔’ 첫 치킨 파티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