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0일부터 30일간 자사 블로그를 통해 쏘나타의 30가지 장점을 맞추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블로그를 통해 매일 한 가지씩 쏘나타의 매력을 공개할 계획이다. |
현대차는 이번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위해 20일부터 6월2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30일간 자사 공식 블로그(http://blog.hyundai.com)를 통해 매일한 가지씩 쏘나타의 매력을 공개하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 블로그에서 힌트를 얻은 뒤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30일간 30개 퀴즈를 모두 맞춘 정답자 54명을 추첨해 1등 쏘나타(1명)를 비롯해 2등 아이패드(3명), 3등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50명)을 증정한다.
또 이번 이벤트를 트위터 및 유투브 등을 통해 홍보에 나선 고객(2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쏘나타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12년 연속 베스트 셀링카인 쏘나타는 명실상부 한국 대표 중형 세단”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쏘나타의 매력을 재조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