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저렴한 가격과 품질로 인기 급상승 중인 편의점 도시락이 영역확대에 나섰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이스타항공의 오후 1시 30분 김포 ~ 제주간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사랑해 유부초밥 도시락'을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이스타항공의 오후 1시 30분 김포 ~ 제주간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사랑해 유부초밥 도시락'을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이스타항공이 서비스 차별화 전략으로 꺼내든 카드이다.
이스타항공 국내선영업팀 책임자는 "끼니때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높은 공항물가와 탑승시간에 쫓겨 식사를 제대로 해결하기 힘든 점을 착안해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을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하게 됐다"며 "2주간의 고객반응을 살펴보고 정기 시행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사랑해유부초밥 도시락'(260g, 2500원)은 지난 화이트데이에 출시, 일 5000이상 판매되는 히트 아이템이다. 현재 보광훼미리마트는 기내식 1호 도시락으로 명칭변경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