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www.sullai.com)는 충무아트홀과 MOU를 맺고 향후 지속적인 문화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기로 합의했다고 전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www.sullai.com)는 충무아트홀과 MOU를 맺고 향후 지속적인 문화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기로 합의했다고 전했다. |
대한민국 예술문화의 메카 충무아트홀은 공연장과 갤러리, 컨벤션센터를 모두 갖춘 국내 유일한 전문 공연장으로써 최첨단 무대시스템과 최적의 관람환경을 앞세워 국내외 내로라하는 명품공연이 줄을 잇고 있다.
문화캠페인 첫 순서로 5월 29일까지 열리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를 시작으로 뮤지컬 '엄마를 부탁해'(5.5~6.19), 충무아트홀 콘서트(6.10~7.3), 뮤지컬 잭 더 리퍼(7.5~8.7), 뮤지컬 파리의 연인(12.1~2012.2.5), 뮤지컬 스릴 미(11.29~2012.2.26) 등 내년 초까지 계속해서 올려진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매번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고객감동을 선사하고 있다"며 "이번 충무아트홀과의 MOU체결을 계기로 한층 재미있고 유쾌한 문화캠페인을 확대,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