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금주의 극장가 소식
[CGV 예매고객 ‘코갓탤’ 지역예선 초대]
CGV는 홈페이지에서 영화를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블채널 tvN에서 진행하는 재능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 지역 예선에 초대한다.
각 지역별 예선 일정 이틀 전까지 CGV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 후 해당 코너를 통해 방청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150명씩을 각각 선정해 1인 2매씩의 초청장을 배부한다.
지역 예선은 이달 23일 광주, 30일 대전, 다음달 7일 인천 등에서 열릴 계획이다.
[CGV 매점 신메뉴 치즈아이스티 콤보 출시]
CGV가 새로운 맛의 아이스티와 치즈팝콘 신제품을 선보인다.
전국 주요 CGV 매점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 신메뉴 아이스티는 홍차에 달콤한 복숭아맛을 가미해 더욱 시원한 청량감을 제공하며, 치즈팝콘은 고소한 팝콘에 체다치즈의 부드러운 맛이 더해져 최근 떠오르는 핫메뉴 어니언 팝콘에 버금가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저렴한 가격에 두 신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즈아이스티 콤보도 판매한다.
[CGV 무비꼴라쥬 관객프로그래머 2기 모집]
CGV 무비꼴라쥬가 오는 27일까지 제2기 ‘관객프로그래머’를 모집한다.
올해 무비꼴라쥬의 다양한 활동과 함께 할 2기 관객프로그래머는 다양성영화에 관심있는 20세 이상의 CGV 멤버십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CGV 홈페이지 해당 코너에 자기소개와 영화 후기 등을 남기면 되며 신청자 중 심사를 통해 10명 내외의 관객프로그래머를 선정할 예정이다.
관객프로그래머에 선정되면 1년 동안 CGV 무비꼴라쥬에서 진행하는 주요 행사 및 시사회 등에 초대되며, 기획전과 영화제 등의 프로그램 기획에 공동으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