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에너지, 신용카드 주유할인 구축

오는 20일부터 적용…“당사 진정성 전달되는 계기될 것”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4.19 16:49: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에너지(대표 박봉균)는 신용카드사와의 카드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모든 신용카드를 대상으로 100원 주유할인에 본격적으로 들어갔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ℓ당 100원씩 할인한 SK에너지는 카드할인 시스템을 구축해 오는 20일부터 본격적인 할인에 들어간다.
SK에너지는 오는 20일 0시부터 7월6일까지 자사 주유소에서 신용카드로 휘발유·경유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원 주유할인을 적용한다.

신용카드 종류와 상관없이 적용되는 이번 주유할인은 결제 금액에 대해 리터당 100원씩 청구할인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또 SK제휴신용카드 보유 고객은 기존 할인에 이번 리터당 1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주유비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

SK에너지 측에 의하면 국민 고통 분담 및 물가 안정 협력 공감대 속에서 주유할인을 위한 카드시스템을 빠른 시일에 구축할 수 있었다.

이번 SK에너지의 카드할인과 현금 결제시 OK캐쉬백 적립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주유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SK주유소만의 할인 방식에 다시 한 번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카드사와의 시스템 구축이 완료돼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가격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카드할인 도입으로 국민고통을 분담하고 물가안정에 협력하고자 하는 당사의 진정성이 국민들께 전달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