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과 캠페인을 선보이고 홈페이지도 새롭게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은 이번 개편을 통해 쿨(Cool)하고 펀(Fun)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놀라움을 쇼핑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채택했다. 이는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의지가 담겼다.
G마켓은 이러한 슬로건 취지 하에 오는 5월 13일까지 단일 이벤트로는 사상 최다 종류의 경품을 증정하는 ‘OMG 100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G마켓에게 말한다’, ‘OMG 퀴즈 이벤트’, ‘새로워진 G마켓 찾기’ 등 3가지 이벤트 중 하나에 참여하고 맥북, 디카, 커피머신 등 100가지 경품 중 받고 싶은 제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개편된 G마켓 홈페이지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놀라움을 쇼핑하다’를 컨셉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홈페이지 UI가 한층 간편해졌다. 메인 화면을 고객이 직접 '간편 검색'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오직 상품 검색창과 카테고리만 띄워 볼 수 있도록 해 원하는 상품과 카테고리 검색이 수월해 졌다.
신규 홈페이지에는 G마켓 모델인 지드래곤과 유인나가 함께 촬영한 신규 'OMG 캠페인’ 티저 광고 영상과 함께 CF촬영 현장 영상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G마켓은 홈페이지 개편 기념으로 오는 5월 3일까지 ‘G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총 5000명에게 새 단장 맞이 떡을 증정한다.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DAY 브랜드 선물’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한 명씩 선정해 샤넬,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가방 또는 랑콤, 에스티로더 등 브랜드화장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즉시 추첨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이밖에 G스탬프,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와 타임세일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