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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캠핑 및 오프로드 어플리케이션 ‘짚 캠핑’ 출시

“브랜드정신 전달할 수 있는 툴…소비자와 수월한 케뮤니케이션 기대”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4.19 11:4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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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코리아(대표 웨인 첨리)는 올해 짚(Jeep) 브랜드 70주년을 맞아 업계 최초로 오토캠핑 및 오프로드 드라이빙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짚 캠핑’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라이슬러는 '짚 캠핑' 어플리케이션 개발로 소비자에게 집 브랜드 정신을 전달할 계획이다.
‘짚 캠핑’은 브로셔·캠핑장·오프로드·캠핑요리·최신뉴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 판매 중인 짚 브랜드 라인업에 관한 제품 정보 및 이미지 갤러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토캠핑 및 아웃도어 레저 활동의 다양한 팁을 담고 있는 차별화된 어플리케이션이다. 뿐만 아니라 짚 캠핑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인 오프로드 주행 기술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크라이슬러는 이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유롭고 모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크라이슬러 관계자는 “짚 브랜드의 ‘자유·모험·도전정신’ 정신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툴로 생각돼 캠핑 특화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게 됐다”며 “캠핑 어플리케이션이 브랜드 차량과 레저 활동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짚 캠핑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