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석 기자 기자 2011.04.19 11:47:37
[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코리아(대표 웨인 첨리)는 올해 짚(Jeep) 브랜드 70주년을 맞아 업계 최초로 오토캠핑 및 오프로드 드라이빙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짚 캠핑’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라이슬러는 '짚 캠핑' 어플리케이션 개발로 소비자에게 집 브랜드 정신을 전달할 계획이다. |
크라이슬러는 이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유롭고 모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크라이슬러 관계자는 “짚 브랜드의 ‘자유·모험·도전정신’ 정신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툴로 생각돼 캠핑 특화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게 됐다”며 “캠핑 어플리케이션이 브랜드 차량과 레저 활동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짚 캠핑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