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화성산업, 범어숲 화성파드림S 5월 분양

이철현 기자 기자  2011.04.19 11:21: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화성산업(대표 이홍중)이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를 오는 5월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 조감도.
화성산업은 아파트 404세대와 오피스텔 99실을 동시에 분양할 예정이다. 특히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 오피스텔은 대구지역에서는 올해 처음 분양하는 것으로 공급면적 57㎡~97㎡ 12개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 오피스텔은 범어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통, 교육, 문화, 행정, 금융, 의료 등 모든 생활인프라가 구축된 범어동 중심에 있다.

인근에는 현재 동대구복합환승센터 개발이 진행 중이다. 대구시는 (주)신세계를 동대구광역복합환승센터 개발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확정했으며 내년 하반기에 착공해 오는 2014년에 완공할 예정이다.

단지내에는 아파트와 상업시설이 들어서게 되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평면도 공급면적 57㎡에서부터 97㎡까지 총12가지 타입으로 설계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범위를 확대했다.

화성산업 기술개발팀 김재엽 부장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평면을 다양화했고 수납공간 극대화, 빌트인 가전 기본설계 등을 적용했다"며 "자연스럽고 미니멀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분양대행사 삼일산업 박규재 이사는 "입지적 환경은 오피스텔이 필요로 하는 제기능과 목적에 가장 적합하고 주거와 투자의 기능을 모두 갖춘 단지"라며 "최근 대구지역에 오피스텔 공급부족과 가격상승 시점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대단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