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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감성을 깨우자! 상담 역량 혁신 세미나

5월 19일 한국 대표 강사 5인방 초청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4.18 17:2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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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CIRC)는 5월 19일 서울 반포동 팔레스호텔 그랜드볼륨에서 ‘고객센터-감성을 깨우자!’라는 주제로 상담역량 혁신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예스티엠 송미애 대표, 윌토피아 평생교육원 지윤정 대표, 메인컨설팅 김태연 대표, 에카 주지영 원장, STM컨설팅 정미경 대표
고객센터분야 한국 대표 강사 5인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세미나에는 예스티엠 송미애대표, 윌토피아 평생교육원 지윤정 대표, 메인컨설팅 김태연 대표, 에카 주지영 원장, STM컨설팅 정미경 대표 등이 참여 했다.

고객센터 운영의 핵심은 사람이며, 조직관리 및 상담역량 성과관리는 고객센터의 끊임없는 이슈로 자리 잡았다. 이에 CIRC는 이러한 조직관리에 감성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접근 방법을 제시하고자 노력해오고 있다.

고객센터 운영 관리자 및 책임자를 비롯해 수퍼바이저, QA, 상담사, 교육강사, 기업의 CS 부서 담당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별 세미나에서는 △예스티엠 송미애 대표 ‘상담사의 비전 확립을 위한 감성적관리와 이성적관리의 중간에 서서’ △윌토피아 평생교육원 지윤정 대표 ‘성과관리보다 ‘정서’관리(Emotion Care)다’ △메인컨설팅 김태연 대표 ‘스마트 고객센터 스마트 커뮤니케이션 상담사의 역량강화’ △에카 주지영 원장 ‘승자를 향한 셀프헬프 기술 향상’ △STM컨설팅 정미경 대표 ‘콜센터 행복지수를 높이는 매직커뮤니케이션’ 등 5가지 주제의 세미나가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