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오는 24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삼성 블루윙즈축구 경기 출사이벤트를 마련한다. |
이번 행사는 농구에 이은 두 번째 스포츠 출사 이벤트로 삼성카메라 제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그라운드 가까이에서 직접 촬영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0일까지 삼성디지털이미징 홈페이지에 참여 희망 댓글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출사를 경험할 최종 20인은 오는 22일 삼성디지털이미징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응모자 중 50명은 추첨을 통해 삼성블루윙즈 경기입장권을 증정한다.
선발된 20명의 출사단은 경기 출사 전 다양한 강의를 경험하게 된다. 현직 스포츠 사진기자의 사진 잘 찍는 노하우를 비롯해 경기장에서 지켜야 할 에티켓 등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삼성 NX 전문 강사의 생생한 삼성NX카메라 사용법 강의가 이어진다. 이후 출사단은 그라운드와 가장 가까운 VIP석인 수원 삼성 축구장의 블루시트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사진 촬영을 진행한다. 또, 수원 블루윙즈 선수들의 사인볼 제공 등 출사단을 위한 다양한 재미도 마련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생동감있는 선수들의 촬영을 통해 NX의 광학 성능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NX 카메라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강의와 더욱 다양한 출사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