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대성학원은 12월 4일 송파 지역에 직영 단과학원인 마이맥대성학원(www.mimacstudy.com 김희선 대표)을 개원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08 대입 합격전략 학부모설명회’를 오는 11월 10일 오후 1시 잠실교통회관 대강당에서 실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 설명회는 예비고1~예비고3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2008학년도 입시의 핵심이 무엇이고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가를 분석한 대입전망과 대책을 예비 수험생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입시전략을 들려주게 될 것이다.
또한 국내 최고의 입시전문가인 이영덕 소장(대성학력개발연구소), 김명준 상담실장(강남대성학원) 등이 참여하여 입시현장에서 쌓인 경험과 노하우를 소개하기 때문에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마이맥 대성학원은 정식개원을 예비고1대상으로 12월 4일, 예비고2이상은 25일로 할 예정이다. (개원일은 약간의 변동 가능하다) 이 학원은 2006년 수능 전국 수석, 차석을 배출한 최상의 입시컨텐츠 그대로 제공할 계획이며 취약 과목을 완전 정복할 수 있게 하며 2008 대입시의 화두인 통합논술강좌에 대한 강의도 개설할 예정이다.
마이맥 대성학원 관계자는 계속 바뀌는 입시 그 동안 타 교육업체들도 개최했던 설명회가 재수생 위주의 입시설명회여서 이번에 재학생 중심의
입시설명회로 차별화하여 준비했기 때문에 중.상위권 학생들의 반응 뜨거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