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렐 미니볼 세트’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1.07 13:00: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은 깜찍한 사이즈의 다기능 미니볼과 미니볼 전용 뚜껑으로 구성된 ‘코렐 미니볼 세트’를 출시 했다. 

   

타 브랜드에서 찾기 힘든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코렐 미니볼’은 활용도가 뛰어나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렐 미니볼 세트’는 미니볼 6개 가격에 전용 뚜껑 2개가 추가로 구성된 실속 세트로 스노우화이트, 플럼, 프렌치블루, 유러피안허브, 모닝터치, 목련, 프리티플로라, 꽃솜, 씨드, 허브 등 10개의 다양한 패턴으로 출시되었으며 어린 아이들이 더욱 좋아할 스누피와 미피 캐릭터 패턴도 곧 출시 예정이다.

일반 공기(450ml)의 약 3분의 1 정도인 180ml 사이즈의 ‘코렐 미니볼’은 샐러드 소스 및 양념장 등을 담는 소스용 종지로, 요리 조리 시 작은 양의 재료들을 담는 요리준비용 용기로, 아이스크림, 식혜, 요커트, 푸딩 등 다양한 디저트를 담는 디저트 용기로 활용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기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죽이나 이유식, 스프 등의 간단 요리도 1인용씩 담아 즐길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하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코렐 미니볼 세트’는 미니볼 전용 뚜껑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요리나 소스 등이 남았을 경우에 별도의 보관 용기로 옮겨 담을 필요 없이 뚜껑을 닫아주기만 하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렐 미니볼은 연령층에 관계없이 가족구성원 모두가 다양한 용도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미니볼의 깜찍한 디자인은 일상 생활뿐 아니라 연말 모임이나 파티의 테이블웨어로도 손색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