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생활건강,중년여성용‘후 천기단 진율(津率)’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1.07 10:54:57

기사프린트

[ 프라임경제]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이 40대 중년 여성을 위한 백화점 한방화장품 ‘후 천기단 진율’을 출시한다. 

 
   
‘후 천기단 진율’ (사진)은 40대 이후 중년 여성들의 가장 큰 피부고민인 ‘노화’을 겨냥한 고급 한방라인으로스킨 로션 등 총 5종이다.

 이 제품은 궁중 비방의 부인과 처방인 ‘홍화기단’ ‘가미소요산’ 등을 활용했다. 이 처방들은 노화 등으로  탄력을 잃은 40대 이후 여성들의 피부와 우울한 마음을 다스려 주는 약재를 통해 중년의 건강과 활기를 찾도록 도와준다. 

  ‘홍화기단’은 홍차버섯차, 대추, 붉은 양귀비 등이 함유되어 갱년기에 효과가 우수한 6가지 붉은 색의 약재로 구성된 성분이다. 피부영양을 보충하고, 혈색의 균형을 맞추는 등 안면홍조와 건조함을 개선하는데 탁월하다.

  ‘가미소요산’은 목단피,치자, 황금, 당귀 등의 갱년기 증상에 맞는 궁중비방 약재를 사용해 피부의 윤기를 더해준다.

 특히, ‘천기단 진율 진액’은 점액 상태의 에센스로, 소량만 사용하는 농축제품이다. 처음 피부에 바르면 점성이  느껴지나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열에 의해 피부속에 빠르게 녹아드는 느낌이 특별하며, 피부를 촘촘하게 조이는 사용감이 특별하다.

또한, ‘천기단 진율’은 중년 여성을 위한 화장품에 어울리는 용기를 도입했다. 용기와 뚜껑을 레드와 골드로 조화시켜, 레드의 여성성과 골드의 화려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등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  제품구성

후 진율 연수, 60ml/ 80,000원
진액을 채워주는 피부 관리 1단계. 피부친화력이 뛰어나 빠르게 퍼지며 가벼운 청량감으로 피부에 생기와 윤택함을 부여하며 마음을 다스리는 향기요법을 통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후 진율 밸런서, 150ml/ 60,000원
일반적인 피부관리와 달리 진율연수를 먼저 바르고 다음에 바르는 스킨,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물 기운을 돌게 하여 메마른 피부에 빠르게 물기를 돌게 한다. 손바닥에 2~3방울 덜어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발라준다.

 후 진율 로션, 110ml/ 75,000원
피부의 균형을 맞추어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기운을 돌게 한다. 손바닥에 2~3방울 덜어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발라준다.

후 진율 진액, 40ml/ 150,000원
좋은 약재를 오랫동안 다려 진액을 내린 듯 농축된 느낌이 피부에 충분한 영양감을 준다.

 후 진율고, 50ml/ 200,000원
피부친화성이 뛰어나 바르자마자 피부에 녹아들 듯 퍼지는 발림성이 탁월하다. 다음날 오전까지 촉촉함이 유지된다. (문의전화 080-727-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