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락앤락, 친환경 신소재 ‘비스프리 테이블탑’ 출시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4.14 10:37: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락앤락 (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은 친환경 밀폐용기 ‘비스프리(Bisfree) 테이블탑’ 시리즈를 출시한다.
   
 

4월 15일 오후 2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되는 ‘비스프리(Bisfree) 테이블탑’ 시리즈는 기존 4면 결착형 밀폐용기에서 뚜껑을 여닫는 부분의 돌기를 없애 보다 슬림하고 깔끔하다. 특히, 밥 보관 용기, 원형 칸막이 용기 등 테이블 웨어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여 음식 보관은 물론 테이블 웨어로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비스페놀 A(BPA)의 우려가 없는 친환경 신소재 트라이탄을 사용해 전자레인지, 냉동실, 식기 세척기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해서 잘 깨지지 않고, 일반 플라스틱 소재와 달리 유리처럼 맑고 투명해 용기 안의 내용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비스프리 제품에 사용된 소재인 ‘트라이탄’은 생산 공정에서 발생하는 CO2량이 적고, 100%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호르몬뿐만 아니라 환경오염에 대한 걱정에도 자유로울 수 있는 친환경 신소재이다.

락앤락의 온라인사업본부 권영한 상무는 “ ‘비스프리(Bisfree) 테이블탑’ 시리즈는 주방에서의 편리함과 안전함을 모두 추구하는 주부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전하며, “런칭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 봄 친환경 주방 정리를 계획하고 있는 주부들이라면 이번 홈쇼핑 방송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홈쇼핑에서는 밥 보관 용기, 직사각 용기 등 총 13개의 본구성 제품과 대용량 직사각 용기, 돔형 용기 등 8개 제품이 추가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