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알리안츠생명, 고객감동 VIP 맞춤서비스 실시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4.14 08:28: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알리안츠생명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여가문화 클래스 프로그램’, ‘종합 헬스 케어 서비스’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리안츠 VIP Loyalty Program’을 시작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보험료 등을 기초로 포인트 산출해 각 VIP고객들에게 체계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우수 VIP 고객은 미(美)·문화·건강·음식 등을 주제로 한 업계 최고 수준의 ‘여가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을 연간 1회 누리게 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씨가 알리안츠생명 VIP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여가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의 첫 순서로 지난 11일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박태윤의 메이크업 강의’가 열렸다. 이 강의는 20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에서 1000여명의 VIP 고객을 초청해 진행된다. 고객들은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우는 것은 물론 전문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에게 직접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는다.

이 외에도 회사는 모든 VIP 고객에게 ‘VIP 케어 서비스’를 주기로 했다. 이 서비스의 범위는 건강 상담이나 해외 치료지원과 같은 건강 관련 서비스부터 VIP 장례지원 서비스까지 폭넓다. 뿐만 아니라 담보대출 이율을 할인해주고 고객방문서비스를 우선적으로 배정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도 마련했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새로운 VIP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해 고객들의 자부심과 만족감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