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서식품, 프리마 日 수출 기념 이벤트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4.13 18:26: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프리마’ 일본 수출을 기념해 맥심 커피믹스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지난 1974년 커피크리머 제품 ‘프리마’를 개발했으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1982년부터 러시아, 홍콩 등 전 세계 24개국에 수출해왔다. 지난해에는 해외 수출액이 2400만달러를 넘어섰다. 특히, 지난 2월에는 일본 AGF사와 수출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식품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에서도 프리마의 안전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에 동서식품은 프리마의 일본 수출을 기념하고, 소비자들에게 프리마와 맥심 커피믹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맥심 커피믹스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동서식품의 브랜드 사이트인 마이맥심(mymaxim.co.kr)을 통해 오는 5월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맥심 커피믹스의 이유 있는 No.1’과 ‘도전 맥심 커피믹스&프리마 퀴즈왕’ 등 총 2가지가 진행된다.

‘맥심 커피믹스의 이유 있는 No.1’ 이벤트는 맥심커피믹스의 인기비결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제시된 10가지의 맥심커피믹스 인기비결 중 자신이 생각하는 공감 키워드 3개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인 ‘도전 맥심 커피믹스&프리마 퀴즈왕’은 프리마와 맥심 커피믹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제품과 관련된 3가지 항목에 대한 퀴즈 답을 맞히는 방식이다.
 
동서식품은 각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자를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뮤지컬 그리스·태양의 서커스 티켓, 스파캐슬 이용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 외에도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프리마 수출 기념 경품 행사를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