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깡통계좌 개미들 억대수익 쏟아져...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4.13 11:47: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기존에 급등한 엔알디 +340%, 홈센타 +204%, 아가방컴퍼니 +414%, 수산중공업 +342%은 오늘 기점으로 다 잊어도 좋다. 그 동안 지수가 하락할 때 속절없이 당하던 개인투자자에게 구원의 빛이 전해졌다.

엄청난 수익률을 쏟아내며 증권가의 핵으로 떠오른 ‘양음선생’ 전문가가 드디어 엑스원(www.x1.co.kr)에서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한다. 깡통계좌로 인생의 나락까지 떨어진 개인투자자를 억대계좌로 만들어 준 이력이 있기에 그의 무료방송은 대한민국 증권계를 뒤흔들고 있다.

“심장이 떨립니다. 그 동안 죽는다는 심정으로 혼자 끙끙 알아가며 주식투자를 했는데 이제 ‘양음선생’님 덕분에 인생의 희망이 생겼습니다.”

방송 참여자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시장을 정확하게 보는 전문가의 리딩과 위험을 슬기롭게 대처하는 능력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이미 그는 씨젠 +120%, 오성엘에스티 +80%, SKC +35%, 성우하이텍 +30%의 수익을 거두며 증권방송 업계의 NO1 자리를 굳히고 있으며 그의 명성을 쫓아 수많은 투자자들이 엑스원(www.x1.co.kr)으로 몰려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월 11일(월)~4월 13일(수) ‘양음선생’의 전격 무료방송이 실시된다. 이미 무료방송 기간 중 5종목 이상의 황금포트를 구성하며 회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양음선생은 신규 방송 참여자를 대상으로 3차 급등 포트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