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남해안시대, 바다사랑카드 출시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4.13 10:49: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대표 신성원, 이하 클라우드나인)은 거제시(주관: 거제시문화예술재단), IBK기업은행과 제휴로 ‘남해안시대 바다사랑카드’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거제시청 브리핑룸에서 12일 진행된 이번 조인식에는 권민호 거제시장, 권선주 IBK기업은행 부행장, 김호일 거제문화예술회관 관장, 윤조경 IBK기업은행 부산경남 본부장, 김판호 IBK거제 지점장, 신성원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출시한 ‘남해안시대 바다사랑카드’는 거제시의 우수한 문화•예술•관광 자산에 대한 대외적인 홍보와 지역경제의 활성화 및 거제시민의 실질적인 혜택을 부여하기 위한 단계적 사업 중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특히, 카드 사용금액의 일부가 거제시문화예술재단에 적립되어 거제의 청소년 문화예술 진흥과 지역 예술인, 그리고 지역문화발전에 활용될 예정이다. 

즉, IBK기업은행이 제휴카드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그대로 제공하면서, 거제시내 주요관광지와, 숙박, 쇼핑, 맛집, 레저 등 100여개 할인가맹점을 확보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거제시민에 실질적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를 위해 클라우드나인과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협력하여 거제 지역 제휴 할인가맹점을 모집하고, 거제시민에게 최적의 카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클라우드나인의 신성원 대표는 “역사적인 ‘거가대교’가 개통이 되고 ‘2011년 거제 방문의 해’을 맞아 남해안시대 바다사랑카드가 남해안 5개 도시 시민들 및 전국 5천만 고객들이 거제를 방문하여 지역교류를 활성화하고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