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코바나, 수능대박 ‘애푸리’사과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1.06 21:49: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코코바나(www.kokobana.co.kr)는 2006년 대입 수학 능력 시험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희망과 의지를 선물하는 수능대박 절대사과 ‘애푸리’( 사진)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수능 대박 절대 사과 애푸리’는 제13호 태풍 ‘산산’이 휩쓸고 지나간 포항시 기계면의 태풍에도 떨어지지 않은 사과만을 엄선했다는것.

'애푸리'는또포항시 사과생산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기계면 사과를 디자인 팬시 업체인 ‘코코바나’가 아이디어를 내어 상품화한 것이다.

 ‘애푸리'는 기존의 ‘합격 사과’와는 달리 수험생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과 포장으로 수능 선물로의 가치를 높힌 것도 특징이다.

한편 코코바나는 포항시 기계농협협동조합과 제휴해 ‘애푸리’가 태풍에 떨어지지 않았음을 인증 받아 이를 ‘애푸리’의 포장 바닥면에 인쇄해 수험생들로 하여금 사과의 진정성을 신뢰하게 만들었다.

사과에는 케르세틴, 비타민C, 페놀산 등 "항산화" 물질들이 함유되어 , 뇌세포의 노화 및 손상을 억제하고 특히 수험생들이 수능 시험 당일 아침에 섭취하면 뇌에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애푸리’는 전국 곳곳의 팬시점이나 인터넷 팬시 쇼핑몰, 그리고  코코바나홈페이지(www.kokobana.co.kr)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