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화장품 브랜드 ‘에뛰드 하우스’는 여성 고객을 ‘공주’로 우대하고 진보된 ‘제휴 마케팅’을 도입, 각종 혜택으로 여성고객 잡기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 |
||
또한, 럭키 드로 이벤트를 통해 총 777명에게는 프린세스 포인트와 OK캐쉬백을 각 7,000점씩 동시에 적립해 주고 뷰티 정보가 카툰으로 그려진 ‘뷰티 북’과 핑크 메이크업 박스, 또는 효모 시트팩을 증정한다.
한편, 당일 에뛰드 하우스 명동 본점 3층 핑크 라운지에서는 ‘프린세스 메이크업’이라는 테마로 뷰티 클래스 파티가 진행된다. 에뛰드 홈페이지(www.etude.co.kr)를 통해 신청하면 무료로 메이크업도 배우고 파티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