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손담비 각선미 과시…명품 각선미 어떻게 만들어졌나?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4.07 11:52: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손담비의 예술에 가까운 각선미 과시가 연일 화제다.

손담비는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에 ‘자기 전에 다리 올리는 사진. 그리고 힘껏 한 발’이라는 글과 함께 탄력적인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전신 사진 두 장을 올렸다.

그녀는 이날 올린 사진을 통해 짧은 파란색 점프수트 스타일 트레이닝복 패션을 공개했는데, 왼쪽 다리를 힘껏 들어 올린 사진이 단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탄력적인 다리라인은 누리꾼들로부터 꿀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훌라후프를 이용해 다리를 들어 올리는 사진에선 “역시 손담비”라는 찬사를 이끌어 내고 있다.

손담비는 지난 1월에 열린 제6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 참석, 1,500여명의 국내외 관람객 앞에서 화려한 공연을 펼쳤는데 이때도 손담비는 블랙계열의 초미니 의상을 입고 명품 각선미를 과시한 바 있다.

   
 
섹시 가수 손담비는 한 설문조사에서 레이싱모델로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연예인 1위에 선정되는 등 각선미가 뛰어난 연예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때문에 그녀의 명품 각선미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팬들과 누리꾼들의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평소 손담비와 함께 운동하는 트레이너도 그녀의 몸매에 대해 “명품몸매”라고 극찬 중인데, 늘씬한 8등신 섹시 몸매를 자랑하는 ‘건강미인’ 손담비의 명품 각선미 비결은 웨이트트레이닝을 통한 철저한 몸매관리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사진= 프라임경제 DB. 손담비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