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분석] 김그림 바비인형 변신…김그림 인기 가파른 상승세 진짜 이유는?

‘너밖엔 없더라’ 실시간차트 1위 “인기예감”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4.07 01:26: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김그림이 바비인형으로 변신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슈퍼스타K2’ 또다른 히어로 김그림이 지난 6일 자정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 ‘오케이’ 음원을 발매하면서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는데, ‘노래하는 바비인형’으로 변신했다는 찬사를 받고 있기 때문.

김그림은 최근 파격적인 금발변신 재킷사진이 공개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바비인형 변신 몸매까지 공개되면서 그야말로 김그림 시대를 연출하고 있다.

사진 속 김그림은 섹시한 금발머리와 서구적인 콧날, 환상적인 8등신 각선미로 바비인형 싱크로율 100%를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파격적인 금발 헤어로 세간의 이슈를 모은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김그림의 인기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김그림의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는 6일 오후 현재 온라인 음악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선배가수 박혜경과 입을 맞춘 '오케이(Okay)'역시 10위를 차지, 데뷔앨범에 수록된 두 곡 모두 10위 권 안에 드는 기염을 토했다.

'너밖엔 없더라'는 브리티쉬 락사운드에 깔끔하고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노래로 김그림의 감성적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또한 '오케이'는 여자의 심리를 잘 표현한 곡으로 봄에 어울리는 업템포의 브리티쉬 락 곡이라는 평이다.

'슈퍼스타K2-TOP11' 중 첫 번째로 가수로 데뷔한 김그림의 첫 번째 앨범은 국내 최고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서를 맡으면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김그림은 오늘(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프라임경제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