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경희생활과학, 홈쇼핑 모니터링 프로그램 도입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4.06 17:11: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6일부터 자사 홈쇼핑 판매 방송에 대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 모니터링 프로그램 ‘한경희 온 에어(ON AIR)’을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이 홈쇼핑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한경희 온 에어’는 고객이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에 자사 홈쇼핑 방송에 대한 평가 및 개선 사항을 관련 게시판에 게재하는 제도다. 관련해 홈쇼핑 방송 일정은 방송사, 방송 시간, 판매 제품에 대해 월간과 주간 단위로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방송 일정은 기업 사정으로 변동될 수도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게시판에 방송사, 방송 시간, 판매 제품명과 함께 방송 개선에 대한 모니터링 의견을 댓글 형식으로 남기면 된다. 매월 모니터링에 참여한 고객 중 좋은 의견을 남긴 5명을 선정해 한경희생활과학 가전제품을 증정한다.

㈜한경희생활과학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매월 10~20회의 홈쇼핑 판매 방송을 진행하며 홈쇼핑 매출 증대와 영업 효율 제고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며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적극 반영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홈쇼핑 방송을 진행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자사의 가전제품을 홈쇼핑을 비롯해 백화점, 전문점, 할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