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6일부터 자사 홈쇼핑 판매 방송에 대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 모니터링 프로그램 ‘한경희 온 에어(ON AIR)’을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이 홈쇼핑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
프로그램 참여는 게시판에 방송사, 방송 시간, 판매 제품명과 함께 방송 개선에 대한 모니터링 의견을 댓글 형식으로 남기면 된다. 매월 모니터링에 참여한 고객 중 좋은 의견을 남긴 5명을 선정해 한경희생활과학 가전제품을 증정한다.
㈜한경희생활과학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매월 10~20회의 홈쇼핑 판매 방송을 진행하며 홈쇼핑 매출 증대와 영업 효율 제고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며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적극 반영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홈쇼핑 방송을 진행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자사의 가전제품을 홈쇼핑을 비롯해 백화점, 전문점, 할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