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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리츠칼튼 서울, 고객서비스 업무제휴

“새로운 명품 고객서비스로 고객 감동 추구”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4.05 16: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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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는 5일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서 ‘기아차-리츠칼튼 서울, 고객서비스 분야 업무제휴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호텔 리츠칼튼 서울과 고객서비스 분야 업무 제휴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방침이다.
이날 조인식에는 기아차국내영업본부 정연국 본부장과 호텔 리츠칼튼 서울 맹무섭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아차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리츠칼튼 호텔의 고객서비스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시켜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대응하기 위한 감동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츠칼튼 서울은 기아차와의 이번 업무제휴로 그 동안 쌓인 고객서비스 분야 글로벌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컨설팅과 CS 교육 컨텐츠 개발, 고객응대 매뉴얼 공동 개발 등에 참여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고객서비스 교육을 담당하는 CS강사와 영업직원 등에게 리츠칼튼 서울 사업장 방문 및 교육 참관 등 고객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자사만의 고객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정 본부장은 “리츠칼튼 호텔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명품 고객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성능을 가진 차량은 물론, 뛰어난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추구하는 기아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