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T(회장 이석채)와 KT링커스(사장 명성호)가 이탈리아 고급 원두커피 브랜드 ‘LAVAZZA(이하 라바짜)’ 캡슐 커피머신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라바짜’ 공동마케팅은 KT 고객에게 고급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커피의 풍미를 제공하기 위해 ‘올레TV와 함께하는 에스프레소 한 잔의 여유’라는 콘셉트로 시작됐다. 특히, 유명 원두커피브랜드 라바짜의 명성을 앞세웠다는 점이 여타 다른 캡슐 커피머신과 차별화되는 강점이다.
3년 약정으로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에 동시 가입하는 고객은 라바짜 캡슐 커피머신(모델명 : EP-950)을 추가 부담금 없이 받을 수 있고, 올레 인터넷만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9만원, 올레 TV만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19만원만 추가로 부담하면 받을 수 있다.
KT와 KT링커스는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탈리아 고급 원두커피 브랜드인 ‘라바짜’ 캡슐 커피머신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