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할리스커피 “사무실로 브런치세트를 배달해드립니다”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4.04 23:03: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할리스커피(대표 정수연∙신상철)가 신규 사이드메뉴(Anytime Brunch) 핫베이커리 5종 출시와 와플 전 매장 확대 판매를 기념해 오는 6월3일까지 총 9주간 ‘할리스커피 커피&베이커리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할리스커피가 신규 사이드메뉴 출시를 기념해 '커피&베이커리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피스가 밀집돼 있는 대표 상권인 삼성점과 태평로점 등 총 11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해당 매장에서 신규 베이커리 메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리스커피는 영수증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의 회사로 할리스커피 신규 사이드 메뉴와 아메리카노 10세트를 배달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규 사이드메뉴(Anytime Brunch) 5종은 봄철, 피크닉 간식으로 제격인 샌드위치 메뉴 ‘오트밀 햄&치즈 샌드위치’와 ‘치아바타 치킨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3종과 바게트 볼을 이용한 신개념 메뉴 ‘허니 바게트 볼’과 ‘머쉬룸 수프 볼’ 2종으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 정혜승 마케팅팀 과장은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에게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베이커리&커피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신규 사이드메뉴는 식사대용 메뉴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