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김그림의 데뷔 음반 재킷사진은 슈퍼스타K 시절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특히 풍성한 금발의 헤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요염한 입술 그리고 다이어트 후 날렵한 브이라인의 턱선이 눈에 띄는 세련된 모습의 김그림은 금발의 헤어스타일 공개만으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김그림은 타이틀곡 <너밖엔 없더라>외에 또 다른 수록곡 <Okay>에서 선배가수 박혜경과 듀엣곡을 부른 사실도 공개했다.
김그림과 박혜경이 입을 맞춘 <Okay>는 맑고 청아한 두 사람의 목소리에 어떠한 효과음을 넣지 않은 숨소리도 들릴 정도로 본래 고유의 목소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 곡은 여자의 심리를 표현한 노래로 봄에 어울리는 업템포의 브리티쉬 락이다.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British Rock(브리티스 락) 장르의 <너밖엔 없더라>와 <Okay> 등 2곡을 담은 김그림의 디지털 싱글앨범은 오는 6일 공개된다.
당초 7일 공개 예정이었지만 김그림의 데뷔를 반기는 팬들의 요청으로 하루라도 앞당긴 6일에 공개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한편, 김그림은 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한 뒤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너밖엔 없더라>의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김그림. 프라임경제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