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유니레버코리아 도브는 바디 워시 ‘도브 리밸런스 (Dove Rebalance)출시를 기념해 벚꽃 향을 온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벚꽃 샤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 진해를 시작으로 여의도, 남산 등 전국 주요 벚꽃 축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역의 벚꽃 축제와 함께 ‘벚꽃 샤워부스’ 안에서 벚꽃을 온몸으로 직접 느낄 수 있는 ‘벚꽃 샤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벚꽃 축제장을 찾는 모든 시민들에게 향긋한 벚꽃 향과 자두의 영양을 담은 ‘도브 리밸런스’ 와 달콤한 라즈베리향의 ‘도브 리뉴’ 샘플 킷 10만개를 증정하고, ‘도브 리밸런스’ 패키지 모양의 애드벌룬과 보라빛 풍선을 증정해 벚꽃 축제의 분위기를 한 층 더 할 예정이다.
‘벚꽃 샤워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3일 까지 진행 되는 ‘진해 벚꽃 축제’를 시작으로, 남산 및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 중 총 5일간(9일, 10일, 15일, 16일, 17일), 잠실 한마음 벚꽃 축제 기간 중 3일간(9일, 10일, 15일), 광진구 워커힐 봄 꽃 산책로에서 2일간(16일, 17일) 진행될 예정이다.
유니레버코리아㈜ 도브 마케팅 담당 이승오 팀장은 “봄의 상징인 벚꽃 축제를 맞아 ‘도브 리밸런스’의 향긋한 벚꽃 향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소비자들이 산뜻한 느낌의 신제품 ‘도브 리밸런스’와 함께 벚꽃 축제를 한껏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