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동서식품(주)(대표 이창환)이 프리미엄 아이스티 ‘티오(TiO)’ 음료(RTD)타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동서식품이 음료 형태의 '티오' 아이스티 제품을 출시했다. |
‘티오’ 는 올리고당과 자일리톨을 첨가해 홍차 특유의 텁텁함을 없애 깔끔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또 과일 본래의 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결정과당을 사용해 온도가 낮을수록 복숭아맛 아이스티의 풍부한 맛을 더해준다.
‘티오’ 음료 타입은 캔과 페트, 두 종류로 구성됐다. 특히 페트 제품은 주 소비층인 10대 여학생들의 트렌드에 맞춰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추구했으며, 한 손에 간편하게 들 수 있는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하다.
동서식품 강해리 마케팅 매니저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티오’가 경쟁사 제품 대비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높은 평가를 받으며 2배 이상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며 “지난해 파우더 타입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아이스티 시장에서의 돌풍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