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MORPG) '러스티하츠'가 오는 15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러스티하츠의 행사파티 현장 사진 |
이날 '러스티하츠'는 온게임넷 대표 MC 성승헌과 온상민 캐스터가 직접 나선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으며, 노련한 진행과 화려한 영상미를 앞세운 프레젠테이션으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외에도 '러스티하츠' 스토리를 표현한 샌드아트 쇼, 'SBS 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단'의 특별 공연을 비롯해 엔비디아와 마이크로소프트(MS)의 지원으로 '3D 입체 영상' 게임 시연회를 펼쳤으며, 런칭 파티에 참여해준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캐릭터 명 선점의 기회와 기념 티셔츠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했다.
윈디소프트 신용수 실장은 "러스티하츠의 런칭 파티에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윈디소프트의 서비스와 스테어웨이 게임즈 최고의 기술력이 만난 러스티하츠가 액션 게임의 새 바람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공개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