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쉐보레 전시장 ‘서울모터쇼’서 화제몰이

쉐비 클럽 공연·SK와이번스 선수단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4.03 13:17: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GM은 지난 1일 공식 개막한 ‘서울모터쇼’에서 쉐보레 전시장이 다채로운 이벤트 등으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 쉐보레는 관람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쉐보레 전시장은 자사 엠블렘 형태의 메인 스크린을 중심으로 전체를 오픈된 형태로 제작했고 브랜드 과거·현재·미래를 대표하는 신차와 컨셉트카 등 차량 총 22대를 전시했다.

전시장을 ‘즐거운 파티’ 컨셉트로 준비한 쉐보레는 전시장에서 쉐비 클럽 공연을 매일 두 시간 간격으로 진행하며 DJ ‘휘황’과 하우스룰즈 소속 ‘서로’가 공연도 마련했다. 또 자사 광고 음악에 맞춰 춤추는 로봇 댄스와 주변을 선회하는 플라잉 카마로, 차량을 가상 운전하는 동작인식 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일 오후에는 쉐보레가 공식 후원하는 SK와이번스 소속 김광현·정대현·김강민·박정권 등 선수단이 팬 사인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국내 모터쇼에 첫 선을 보인 쉐보레 전시장은 매일 새로운 화제를 낳고 있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한국GM은 지난 2일, 아이디어를 제시한 고객(5명)을 서울모터쇼 쉐보레 전시장에 초청해 시상식을 갖고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하는 시간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