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디자이너 강기옥 F/W 패션쇼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4.02 20:25: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디자이너 강기옥 브랜드 ‘키옥(kiok) 패션쇼가 서울 대치동 키옥(kiok)사옥에서 진행됐다.
   
 

지난 30년간 패션 디자인이란 외길을 걸어 온 강기옥 디자이너의 이번 런웨이는 “PRETTY PRETTY”라는 타이틀로 여성스럽고 모던함과 클래식이 공존하는 컨셉으로 구성하였다. 뉴욕에서 활동중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레용 리(Crayon Lee)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한 블랙& 화이트의 환상적인 프린트 패브릭의 조화를 이루며 디자이너 강기옥만의 룩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로운 디자인 컨셉트와 감각이 반영된 리노베이션에 맞추어, 이번 런웨이쇼를 키옥(kiok) 대치동 사옥에서 진행하며, 런웨이가 끝난 후에는 강기옥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패션쇼와 사옥 오픈을 축하하는 애프터 파티가 편안한 분위기 속에 진행 되었다. 또, 디자이너 강기옥 브랜드 키옥(kiok)은 3월 28일부터 4월 2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 패션페어에 참가해 많은 디자이너들과 패션인들에게도 호평을 받았다.

이번 기옥 행사를 진행하고 홍보하기 된 ㈜유끼커뮤니케이션 측은 ‘패션쇼와 패션페어 참가로 여성 패션의 퀄리티를 한 단계 높인 스타일리시한 기옥(kiok) 브랜드를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강기옥 디자이너의 이번 패션쇼에는 톱 모델 강승현, 이혜정, 이세선 등 유명 모델들이 런웨이에 올랐으며, 박한별, 현영, 안선영, 소유진, 소이현, 하춘화, 이경실 등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축하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