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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2011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4월 한달간 전국 21개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4.01 17: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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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코리아(대표 웨인 첨리)는 4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한달간 전국 21개 서비스 센터에서 자사 차량 장기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1 리프레시 캠페인 (Refresh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07년 12월31일 이전 등록된 크라이슬러·지프·닷지 브랜드 차량 장기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크라이슬러는 매년 리프레시 캠페인을 통해 자발적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함으로써 차량 노후와 정비 소홀로 인한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의 효율적인 차량 관리 및 안전 운행을 돕고 있다.

이 밖에도 크라이슬러 순정 부품 및 차량용 액세서리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22만원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